지난 1년은 다양한 방식으로 혁신적이었다. 주요 변화 중 하나는 업무, 놀이, 사회화, 연결 등을 위해 디지털 연결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했다. 실제로 코로나19 대유행의 영향과 다양한 완화 노력은 인터넷이 현재 우리 일상 생활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강조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앱은 일상 생활에서 점점 더 다양한 목적을 제공했다.
올해는 전자상거래를 비롯한 비즈니스에서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오벨로는 비즈니스에서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춰 2021년 주요 소셜 미디어 트렌드에 대해 설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