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6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식습관 및 ‘로우스펙(Low Spec)’ 식음료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건강관리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식습관의 중요성이 많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러한 차원에서 칼로리와 당, 알코올 도수, 화학첨가물 등을 낮춘 로우스펙 식음료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6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식습관 및 ‘로우스펙(Low Spec)’ 식음료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건강관리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식습관의 중요성이 많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러한 차원에서 칼로리와 당, 알코올 도수, 화학첨가물 등을 낮춘 로우스펙 식음료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