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서울영상광고제에서 한국관광공사의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이 크리에이티브와 크래프트 부문에서 모두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올해의 대행사는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을 기획, 제작한 HS애드가 선정됐다.
이번 광고제에서는 그랑프리 2편, 금상 4편, 은상 10편, 동상 17편 및 특별상 3편(컨슈머리포트상, 인기상, , 아름다운 서울상)을 비롯, 올해의 대행사, 올해의 스타, 올해의 CD, 올해의 프로덕션 각 1개 등 총40개 상을 발표했다. 아울러 Young Creative Awards로 올해의 대학 및 그랑프리 1편, 금상 2편, 은상 3편, 동상 6편을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