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2020 한국PR대상 최우수상, KB국민카드 Digital Easy 캠페인

2020.12.28 09: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03

댓글 0

코로나19는 원하든, 원하지 않든, 사회 전반에 디지털을 확산시키고, 우리 삶 속에 깊숙히 들어왔다. 그러나 디지털은 그냥 사용할 뿐, 자세히 모르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KB국민카드는 규모나 평판에 비해,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가 뚜렷하지 않고 코로나19 확산 속에서 소셜에서에서 한계에 직면하게 됐다.

이에 KB국민카드와 피알원은 디지털에서의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결과 SNS 팬덤 수 등 콘텐츠 인터랙션 주요 지표가 전년 대비 425% 성장하는 등 성과를 거뒀으며, 한국PR대상 등 다수의 광고마케팅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캠페인 배경

국내 최대 금융그룹 카드사 KB국민카드는 뚜렷한 고유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한 경쟁사들과는 달리 ▲국내 카드 시장 점유율 2위 ▲브랜드 미디어 평판지수 1위 ▲금융 소비자 보호상 최다 수상에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