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 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업체 애드저스트는 2021년 모바일 광고 트렌드에 대한 전망을 발표했다.
애드저스트는 2021년도 주요 모바일 마케팅 주요 트렌드로 ▲마케팅의 주요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OTT 및 모바일 디바이스 ▲구독 앱 서비스의 성장 ▲iOS14의 영향으로 변화하는 모바일 마케팅 환경 ▲마케팅 자동화의 중요성 ▲앱 중심 시장을 선정했다.
TV의 미래인 모바일 디바이스와 마케팅의 필수요소로 자리매김하는 OTT
모바일 디바이스는 이동 중에 어디서나 OTT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다. 애드저스트의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스트리밍 이용을 주도하고 있으며, Z 및 밀레니얼 세대가 스트리밍과 온디맨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 대한 구매 의향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모바일 마케터들이 OTT를 활용하며 플랫폼에서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광고 지출을 늘리고 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