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대표이사: 이수원)가 ‘TBWA Senior Lab’을 출범시키며 우리가 진정 주목해야 할 소비자로서 시니어를 집중 조명한다.
최근 3~4년간 모두가 MZ세대에 주목하는 동안, 높은 구매력으로 여유로운 장밋빛 인생 2막을 시작한 시니어 세대는 강력한 소비 주체로 부상하기 시작했다. TBWA Senior Lab은 이러한 소비 트렌드 변화를 바탕으로 기획된 시니어 타깃 전문 랩으로, 다양한 소비자 연구를 진행하는 조사전문기관 한국리서치 미래트렌드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시니어 타깃 커뮤니케이션 전문성을 강화하고, 시니어 타깃 마케팅을 펼치고자 하는 브랜드들에게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TBWA Senior Lab과 한국리서치 미래트렌드연구소는 자신에 대한 프라이드가 높고,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삶에 대한 욕구가 강하며, 오피니언 리더로서 주변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등 기존 실버 세대와는 다른 ‘에이스’적 면모를 보이는 50~69세 소비자들을 ‘A세대’로 새롭게 정의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