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전자 상거래는 2020년에 새로운 정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CPG 제조업체는 자사 제품의 구매 방식에 상당한 변화를 겪었으며, 2분기에만 전자 상거래 채널을 통한 소매 판매가 277% 증가했다.
WPP의 그룹M은 <This Year, Next Year : E-Commerce Forecast Report>에서 글로벌 소매 전자 상거래는 2020년에 3조 9천억 달러에 달할 것이며, 이는 글로벌 소매 매출의 17%라고 했다. (이 수치는 시장 전반에 걸친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음식과 배달 서비스를 제외했다.) 또한 그룹M은 전자 상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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