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미국광고주협회(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 회원들의 투표 결과, 2020년 올해의 마케팅 단어로 '피봇(Pivot)'이 선정되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2020년 최고의 마케팅업계 용어로는 "가상(virtual)", "민첩성(agility)" 및 "탄력성(resiliency)"이 선정됐다.
피벗은 '프로그래머틱'이 올해의 단어로 선정됐던 2014년부터 회원 투표를 시작한 ANA가 선정한 올해의 일곱 번째 마케팅 단어를 의미한다. 그동안 '콘텐츠 마케팅'(2015), '투명성'(2016), '인공지능'(2017), '브랜드 목적'(2018), '개인화'(2019)가 선정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