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를 대표하는 것이 여럿 있지만, 그 중에 하나는 종이로 된 카탈로그다. 제품과 인테리어에 대한 팁 등 퀄리티 높은 콘텐츠는 팬을 만들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 그런데 이케아도 시간의 흐름 앞에서 결국 1951년 이후 70년 동안 종이 카탈로그를 폐간하기로 했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이케아는 "지난 시간 동안 카탈로그는 이케아의 아이콘이었고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와 행동이 변했기 때문에 카탈로그를 더 이상 발간하지 않는 것이 자연스럽다"고 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소통하기 위해, 우리는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의 홈퍼니싱 솔루션으로 계속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