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올 한해 뜨거웠던 화제의 콘텐츠들을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틱톡을 통한 새로운 콘텐츠가 급증했다.
한국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일상, 집에서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집콕' 관련 콘텐츠가 크게 늘며 #집콕생활 해시태그 영상 수가 15만개 이상 제작됐다. 또 가수 지코가 불 지핀 틱톡 챌린지는 70대 어르신도 즐기는 챌린지 문화로 자리 잡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7 10:28
좋아요 0
조회수 1,188
댓글 0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올 한해 뜨거웠던 화제의 콘텐츠들을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틱톡을 통한 새로운 콘텐츠가 급증했다.
한국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일상, 집에서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집콕' 관련 콘텐츠가 크게 늘며 #집콕생활 해시태그 영상 수가 15만개 이상 제작됐다. 또 가수 지코가 불 지핀 틱톡 챌린지는 70대 어르신도 즐기는 챌린지 문화로 자리 잡았다.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