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M은 최근 영국의 금년과 내년 광고 전망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그룹M은 올해 3월에 영국 광고시장의 소폭 성장을 전망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2020년 6월 영국 중반기 전망은 전반적으로 소비자와 광고비 지출 감소로 조정했다.
영국 광고시장이 3월 말부터 시작된 자유낙하 이후 안정세를 보이기 시작함에 따라 긍정적인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6월 초 기준으로 7년간 중상위 한 자릿수 성장에 이어 올해는 광고시장이 13% 감소하고, 2021년에는 13% 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