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에서부터 유명 게임, 소설 등 각종 IP(지식재산권)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게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유통업계도 젊은 층을 겨냥해 각종 게임을 제품에 녹이고 있다. 게임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소비자들의 잠든 구매 욕망을 일깨우면서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원초적인 상상력을 자극하며 서로 다른 IP와 분야 간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게임업계 컬래버 열기는 앞으로도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9 13:09
좋아요 0
조회수 561
댓글 1
웹툰에서부터 유명 게임, 소설 등 각종 IP(지식재산권)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게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유통업계도 젊은 층을 겨냥해 각종 게임을 제품에 녹이고 있다. 게임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소비자들의 잠든 구매 욕망을 일깨우면서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원초적인 상상력을 자극하며 서로 다른 IP와 분야 간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게임업계 컬래버 열기는 앞으로도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