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유력 일간지 뉴욕타임스(NYT)가 오는 주말을 끝으로 81년 만에 지면에서 TV 편성표를 없애기로 했다고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정해진 시간에 TV 앞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던 과거와 달리 이제는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보편화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2 17:04
좋아요 0
조회수 615
댓글 0
미국의 유력 일간지 뉴욕타임스(NYT)가 오는 주말을 끝으로 81년 만에 지면에서 TV 편성표를 없애기로 했다고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정해진 시간에 TV 앞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던 과거와 달리 이제는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보편화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위픽wepick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