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광고업계. 많은 기업들이 이 위기를 자사의 경쟁력 강화의 기회로 삼으면서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드타임스는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온라인광고협회 회원사를 탐방, 회사 소개와 함께 그들의 노력을 소개한다.
마더브레인은 어떤 회사일까? 시장의 주목을 받는 회사, 탄탄한 회사로 마더브레인은 명성이 높다. 2009년 3월 설립된 마더브레인은 냉철한 시장분석을 바탕으로 진실된 브랜드 속성을 탐구해 건강한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캠페인, 인사이트 넘치는 캠페인,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움직이는 콘텐츠와 미디어 크리에이티브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성장해왔다.
대표님께서는 작년 온라인광고대상에서 온라인광고인상을 수상하셨습니다. 그리고 마더브레인은 업계에서 꽤 주목하고 있는 있는 회사이구요. 그럼에도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회사입니다. 마더브레인은 어떤 회사인가요?
마더브레인은 설립 12년차의 디지털 포퍼먼스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퍼포먼스라고 하면 키워드나 디스플레이 중심의 광고를 생각하게 됩니다. 저희는 이 영역은 물론, B2B 제휴를 통한 광고주의 퍼포먼스 제고 등 새로운 방식을 개척하고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