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토레이의 "It's About People"이 Ace Metrix의 2020년 2분기 가장 강력한 광고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마케팅다이브는 보도했다. 또한 Tide의 "Get It Clean"은 Ace Metrix의 가장 "Prodtastic"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Prodtastic는 광고된 제품이 시청자의 감정적 반응을 불러 일으킬 때 사용하는 지표다.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번 분기에 가장 두드러진 광고는 목적이나 제품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흥미롭게도, 분기 동안 조사된 광고의 37%는 권한 부여 지표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는데, 이는역대 평균 12.5%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이 보고서는 2분기의 Empowering 광고의 63%가 COVID-19 주제였기에, 이러한 증가가 전염병으로 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