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원쇼의 수상작이 발표됐다.
이번 원쇼에서는 버거킹의 'Moldy Whopper'가 디자인, 필픔, 통합, 옥외, 인쇄 및 홍보와 다이렉트 마케팅 등 18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버거킹은 이외에도 은상 2개, 동상 및 메리트 각각 1개를 수상하고, 23개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올랐다. 이번 캠페인은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Ingo와 데이비드 마이애미, 그리고 퍼블리시스 부다페스트가 제작했다.
맥켄 뉴욕은 총 15개의 금상을 수상했다. 우선 마이크로소프트의 "Changing the Game" 캠페인에서 9개의 금상을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작년 칸 라이온스에서 그랑프리, 에피와 ADC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