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런던 앱 프로모션 서밋 (App Promotion Summit London) 재방문하기 (4) : 유료 소셜 및 검색엔진 광고를 넘어서

2020.05.11 09:5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14

댓글 0


구글UAC, 페이스북 애드, 애플 서치 애드, 인스타그램, 틱톡 캠페인 등 유료 소셜 네트워크 및 검색엔진을 통해 유저 모객 (UA, User Acquisition) 광고를 집행해보았다면, 이제는 다양한 광고 매체사와의 협업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글로벌 데이팅앱 바두(Badoo)의 퍼포먼스 마케터인 솔란지는 다수의 매체사를 활용하여 다양한 KPI를 달성하는 마케팅 믹스 전략을 제시한다.

글로벌 데이팅 앱의 UA 마케팅을 운영하는 솔란지에게 매체사는 소셜 네트워크 및 검색엔진을 통해 접근할 수 없는 새로운 사용자층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경로이다. 각 매체사는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따라 소셜 및 검색엔진 너머의 다양한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하며, 마케터들은 자신들이 달성하고자 하는 KPI에 따라 알맞은 매체사를 선택해 이들과 협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