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UAC, 페이스북 애드, 애플 서치 애드, 인스타그램, 틱톡 캠페인 등 유료 소셜 네트워크 및 검색엔진을 통해 유저 모객 (UA, User Acquisition) 광고를 집행해보았다면, 이제는 다양한 광고 매체사와의 협업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글로벌 데이팅앱 바두(Badoo)의 퍼포먼스 마케터인 솔란지는 다수의 매체사를 활용하여 다양한 KPI를 달성하는 마케팅 믹스 전략을 제시한다.
글로벌 데이팅 앱의 UA 마케팅을 운영하는 솔란지에게 매체사는 소셜 네트워크 및 검색엔진을 통해 접근할 수 없는 새로운 사용자층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경로이다. 각 매체사는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따라 소셜 및 검색엔진 너머의 다양한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하며, 마케터들은 자신들이 달성하고자 하는 KPI에 따라 알맞은 매체사를 선택해 이들과 협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