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마케터와 브랜드에게 많은 과제를 주고 있다. 특히 이 어려운 시기에 고객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하고 신뢰를 얻을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매우 많다. 이에 대해 미국의 Convince & Convert 컨설팅은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사이트를 이용하라
회사 블로그에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과 브랜드가 고객을 돕는 방법을 설명하는 공개 업데이트를 만드는 것은 항상 옳다.
Nancy Seeger는 퍼블릭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을 다음과 같이 공유하고 있다.
1. 모든 것이 정상인 척하지 말고 문제를 정면으로 다룰 것
2. 예전과 같은 마케팅을 하지 말 것. 지금은 멋진 마케팅 메시지를 보낼 때다. 캐나다의 한 자동차 회사는 TV 광고를 바꿨다.“여기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훌륭한 새 모델을 보여줄 것입니다. 대신 의사와 간호사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
또 다른 예는 의사와 간호사에게 감사하는 새로운 버드와이저 광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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