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가 ‘레트로’(복고) 마케팅에 한창이다. 복고풍 제품이나 굿즈 출시로 중·장년층과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겠다는 전략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제품으로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1 08:56
좋아요 1
조회수 1,049
댓글 0
식음료업계가 ‘레트로’(복고) 마케팅에 한창이다. 복고풍 제품이나 굿즈 출시로 중·장년층과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겠다는 전략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제품으로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