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년 슈퍼볼 광고대전, 관전 포인트는?

2020.02.01 22:3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24

댓글 0

매년 2월 첫째주 일요일에는 단일 경기로 세계 최대 이벤트인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슈퍼볼이 열린다.

우리나라에서는 NFL이 크게 인기없다 하지만, 주목해야 할 이유가 있다. 바로 경기 중간에 나오는 광고 때문이다. 올해 슈퍼볼 광고 단가는 30초에 560만 달러에 이른다. 초당 광고비가 약2억원이다. 그럼에도 많은 기업들이 슈퍼볼에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올해 슈퍼볼 광고대전에서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1. 우리나라 기업도 광고대전에 참가한 자동차 :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아우디, 포르쉐

2. 트럼프와 블룸버그의 돈의 전쟁

3. 온라인업체도 질 수 없다 : 페이스북, 아마존

4. 존재감의 과시 (음료와 맥주) : 펩시콜라, 마운틴듀, 버드와이저, 버드라이트, 미켈롭 울트라

5. 치열하게 한판 붙자 (과자) : 치토스, 프링클스, 도리토스, 팝타르트, 플랜터스

6. 그리고 볼 것들 : 사브라, 웨터테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