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의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이 진화하고 있다. 융복합 시대를 맞아 옴니 채널(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상품 검색과 구매 서비스)을 통한 다양한 고객 확보 전략이다.
이마트는 SNS에 익숙한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유통업계 최초로 페이스북과 손잡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올해 3월 초 별도 법인으로 출범한 SSG닷컴 역시 최근 온· 오프라인을 잇는 연계 전략을 펼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5 10:55
좋아요 0
조회수 936
댓글 0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