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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C, 소셜 미디어의 상업적 감시 생태계를 비난하며 새로운 법 제정 촉구

2024.09.24 08:21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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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소셜 미디어 기업과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가 행동 타기팅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소비자의 프라이버시를 위협하고 있다고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는 이들을 비난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이들의 관행을 "광범위한 감시" 프로그램이라고 불렀다.

FTC의 소비자 보호국 국장인 사무엘 레빈(Samuel Levine)은 중요한 새 보고서인 <스크린 뒤를 엿보다: 소셜 미디어 및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데이터 관행 조사(A Look Behind the Screens: Examining the Data Practices of Social Media and Video Streaming Services)" >의 서문에서 “현 상황은 용납할 수 없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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