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 크리에이티브 홍콩은 홍콩 최대 쇼핑 플랫폼인 HKTVmall과 처음으로 손잡고 시간에 쫓기는 홍콩의 소비자들, 특히 전통적인 재래시장 경험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의 진화하는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최신 '웻 마켓 익스프레스(Wet Market Express)' 캠페인을 진행했다.
일과 가정을 병행하거나 단순히 시간이 부족한 홍콩의 바쁜 직장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붐비는 웻 마켓을 돌아다니고, 상인과 흥정을 하고, 무거운 신선식품 가방을 집으로 들고 가는 것이 종종 부담스럽다고 어려움을 인식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