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넷플릭스의 에밀리 인 파리 타이틀 스폰서가 되다... 구글 렌즈로 에밀리가 입은 옷을 찾는다

2024.08.19 08:2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12

댓글 0

넷플릭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Emily In Paris)에서 에밀리처럼 옷을 입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 구글과 넷플릭스는 이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제 모든 광고 플랜에 가입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넷플릭스 회원은 구글 렌즈를 사용하여 에밀리의 시즌별 룩을 스캔하고 구매할 수 있는 비슷한 패션 아이템으로 이동하게 된다.

구글은 다각적인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타이틀 스폰서가 되었다. 지난 8월 15일 공개된 시즌 4는 물론 이전 시즌까지 타이틀 스폰서가 되었다. 넷플릭스 라이브러리 시즌이 타이틀 스폰서를 얻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