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플레이어(JWP)와의 파트너십으로 제작된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의 새로운 백서 "비디오 전송: 효율성 및 수익 창출 극대화(Video Delivery: Maximizing Efficiency and Monetization)"는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시청자 습관이 변화하는 비디오 시장에서 어떻게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의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67%가 소셜 비디오를 시청하고, 50%는 무료 광고 지원 비디오를 시청하며, 1/3은 유료 TV를 시청하고, 14%는 안테나를 사용하여 공중파 방송을 시청한다. 또한 미국 인터넷 사용 가구의 65%가 휴대폰으로 비디오를 시청한다고 답했는데, 이는 30%만이 정기적으로 휴대폰으로 비디오를 시청했던 10년 전과 비교하면 크게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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