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동영상을 소비하는 사람의 50%,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광고를 시청하고 있다

2024.08.18 08:4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16

댓글 0

JW 플레이어(JWP)와의 파트너십으로 제작된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의 새로운 백서 "비디오 전송: 효율성 및 수익 창출 극대화(Video Delivery: Maximizing Efficiency and Monetization)"는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시청자 습관이 변화하는 비디오 시장에서 어떻게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의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67%가 소셜 비디오를 시청하고, 50%는 무료 광고 지원 비디오를 시청하며, 1/3은 유료 TV를 시청하고, 14%는 안테나를 사용하여 공중파 방송을 시청한다. 또한 미국 인터넷 사용 가구의 65%가 휴대폰으로 비디오를 시청한다고 답했는데, 이는 30%만이 정기적으로 휴대폰으로 비디오를 시청했던 10년 전과 비교하면 크게 증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