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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 고객 약속을 하는 B2B 캠페인은 시장 점유율을 3배, 브랜드 건전성을 2.5배 높일 수 있다.

2024.08.15 08:38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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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드인의 마케팅 싱크탱크인 B2B 연구소 및 전략 전문가 로저 마틴(Roger Martin)과 협력하여 WARC Advisory는 <비즈니스 고객과의 약속: 고객 약속 캠페인이 B2C보다 B2B에서 훨씬 더 효과적인 이유(Making a promise to the business customer: Why Customer Promise campaigns are even more effective in B2B than B2C)>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백서는 B2B 마케터가 명확한 고객 약속을 전략의 중심에 두는 것이 왜 기억에 남고, 전달 가능하며, 가치 있는 약속을 통해 브랜드 구축 및 상업적 보상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은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보고서는 작년 보고서인 <고객과의 약속: 캠페인에 경쟁력을 부여하는 방법(Making a Promise to the Customer: How to give campaigns a competitive edge)>의 두 번째 버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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