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기 위한 NBC유니버설 전략

2024.08.03 09:4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1

댓글 0

2014년에 NBC유니버셜은 77억 5,000만 달러의 계약을 통해 2032년까지 중계권을 연장했다. 그러나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2021년 도쿄 올림픽과 2022년 베이징 올림픽의 기록적인 저조한 시청률은 미국 스포츠 환경 속에서 올림픽의 위상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시청률 하락에도 불구하고 올림픽은 여전히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이며 미국에서의 관심은 여전히 높다. 이를 반영하듯 NBC유니버셜은 이번 올림픽에서 광고 매출이 12억 달러를 돌파하며, 이전 기록을 깼다. 죽었다고 생각했던 TV시장을 다시 살린 NBC유니버셜의 전략은 무엇일까?

다음은 허브 엔터테인먼트가 NBC유니버셜이 파리 올림픽에서의 성공을 분석한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