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 없는 스트리밍 TV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충성도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24.07.18 08: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1

댓글 0

허브 엔터테인먼트 리서치(Hub Entertainment Research)의 새로운 설문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TV 콘텐츠에 대한 지출 한도에 가까워지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비용이 가치의 핵심 요소이기는 하지만, 사용자들은 광고 없는 서비스에 대해 더 높은 충성도를 보였으며, 더 저렴하거나 무료 광고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에 비해 1년 후에도 광고 없는 고가의 TV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Hub의 연례 "동영상 수익화(Monetization of Video)"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들은 한 달에 평균 약 82달러를 TV 콘텐츠에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기꺼이 지출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인 87달러에 근접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