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엔터테인먼트 리서치(Hub Entertainment Research)의 새로운 설문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TV 콘텐츠에 대한 지출 한도에 가까워지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비용이 가치의 핵심 요소이기는 하지만, 사용자들은 광고 없는 서비스에 대해 더 높은 충성도를 보였으며, 더 저렴하거나 무료 광고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에 비해 1년 후에도 광고 없는 고가의 TV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Hub의 연례 "동영상 수익화(Monetization of Video)"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들은 한 달에 평균 약 82달러를 TV 콘텐츠에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기꺼이 지출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인 87달러에 근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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