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김준경의 커뮤니케이션 렌즈] 비즈니스 목표에 최적화된 정밀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

2024.07.11 08:1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16

댓글 1

상품과 서비스의 품질이 상향 평준화된 시대,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과정은 그 어느 때보다도 어렵고 복잡하다. 최근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가치 및 철학이 무엇이고, 실제 행동과 일치하는 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구매 의사결정에 반영하고 있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관심사는 물론 이들이 어떠한 커뮤니티 및 문화에 속해 있고, 어떠한 목적을 추구하는 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추적해 나가야 한다. 또한,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다양한 미디어와 플랫폼에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미디어 소비 패턴을 파악하고, 최적화된 채널, 개인화된 스토리텔링 및 크리에이티브 개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