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카콜라, 포옹으로 하나가 되는 올림픽 광고 론칭

2024.07.06 08:4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8

댓글 0

코카콜라는 2024 파리 올림픽 및 패럴림픽에서 인간 연결의 '리얼 매직'과 포용성 및 문화 간 연결의 힘에 대한 믿음을 기념하는 캠페인 '세계가 함께하면 마법이다(it’s magic when the world comes together)'를 론칭했다.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포옹 모티프를 2024 파리 올림픽의 테마로 삼은 이 멀티채널 캠페인은 사람들을 하나로 묶고 서로의 차이를 축하하는 스포츠의 집단적 힘을 보여준다. 코카콜라의 브랜드 캠페인은 2020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수영 4×100미터 계영에서 서로 포옹한 12명의 선수부터 1956년 멜버른 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인 존 윙이 국제올림픽위원회에 편지를 보내 모든 선수가 함께 하는 폐막식을 응원하는 등 과거 올림픽에서 선수들 간의 상징적인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