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버즈빌, 디지털마케팅임팩트서 신규 AI 기술 선보여... 초개인화 리워드로 구매전환율 270% 증가

2024.07.02 08:4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88

댓글 1

AI 기반의 리워드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국내 대표 마케팅 콘퍼런스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 2024’에 연사로 참여해 광고 타기팅 인공지능(AI) 모델 ‘퍼포먼스 맥시마이저(Performance Maximizer)’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 2024(이하 DMI 2024)’는 AI 시대의 격변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국내 대표 마케팅 콘퍼런스다. 버즈빌 광고플랫폼팀 소속 홍대기 팀장은 ‘AI를 만난 리워드 광고가 체리피커를 필터링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광고 타기팅 AI 모델인 ‘퍼포먼스 맥시마이저'와 더불어 초개인화 리워드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