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의 리워드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국내 대표 마케팅 콘퍼런스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 2024’에 연사로 참여해 광고 타기팅 인공지능(AI) 모델 ‘퍼포먼스 맥시마이저(Performance Maximizer)’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 2024(이하 DMI 2024)’는 AI 시대의 격변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국내 대표 마케팅 콘퍼런스다. 버즈빌 광고플랫폼팀 소속 홍대기 팀장은 ‘AI를 만난 리워드 광고가 체리피커를 필터링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광고 타기팅 AI 모델인 ‘퍼포먼스 맥시마이저'와 더불어 초개인화 리워드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