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의 최신 분석에 따르면 2024년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은 전 세계적으로 1,53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지속적인 성장은 커머스 데이터가 비소매 환경으로 유입됨에 따라 오프사이트 타기팅의 발전으로 인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그 와중에도 아마존은 리테일 미디어 시장에 대한 지배력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
WARC 디지털 커머스는역동적이고 경쟁이 치열한 이 분야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트렌드를 살펴보는 연례 보고서 "디지털 커머스의 미래 2024(The future of digital commerce 2024)"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의 저자이자 WARC 디지털 커머스 보고서 편집자인 그레고리 그루진스키(Gregory Grudzinski)는 “디지털 커머스가 광고 업계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 복잡한 분야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치는 네 가지 영역의 트렌드를 살펴봄으로써 미래가 어떻게 될지, 마케터가 현재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관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