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Thungry할 때, 네이키드!

2024.06.04 07:5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8

댓글 0

나른한 오후, 대부분 배고픔과 갈증을 동시에 느끼거나, 어떤 것인 구분하기 어려울 때가 있다. 네이키드는 배고픔과 목마름이 동시에 느껴지는 느낌을 '썽그리(Thungry)'라고 표현하며, 새로운 캠페인인 "When Thungry, Get Naked"를 론칭했다. 과일 스무디로 잘 알려진 네이키드 쥬스(Naked Juice)는 간식 시간을 재창조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사명을 갖고있다.

네이키드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FIG는 네이키드의 시그니처 스무디인 "먹을 수 있는 음료"를 만드는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캠페인을 제작했다. 광고는 실제 과일 주스와 채소를 블렌딩한 스무디를 강조한다. 항산화제,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한 제품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능적 이점을 제공하는 네이키드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출출한 순간에 맛있고 영양가 있는 솔루션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