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향후 10년을 좌우할 장기적인 소비자 트렌드를 보여주는 글로벌 연구인 "소비자 비전 2035: 인사이트에서 예측으로 전환의 시대(Consumer Vision 2035: The Era of the Insight-to-Foresight Pivot)"를 발표했다. 26개국 30,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새로운 보고서에서는 2035년까지의 경로에서 기술, 문화, 소비자 및 브랜드의 미래를 형성하는 장기 추세를 조사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관리 및 쇼핑 활동을 AI가 대신 관리해 주는 것에 대해 편안함을 느끼고 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술은 소비자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 것이지만, 성장과 번영에 대한 사회적 관습이 더 이상 자리를 잡지 못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제약을 받게 될 것이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문화와 비즈니스를 영속화했던 가정이 재검토되는 환경이 조성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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