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덴츠, 획기적인 글로벌 미래 소비자 연구 소비자 비전 2035 발표

2024.05.28 08: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0

댓글 0

덴츠는 향후 10년을 좌우할 장기적인 소비자 트렌드를 보여주는 글로벌 연구인 "소비자 비전 2035: 인사이트에서 예측으로 전환의 시대(Consumer Vision 2035: The Era of the Insight-to-Foresight Pivot)"를 발표했다. 26개국 30,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새로운 보고서에서는 2035년까지의 경로에서 기술, 문화, 소비자 및 브랜드의 미래를 형성하는 장기 추세를 조사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관리 및 쇼핑 활동을 AI가 대신 관리해 주는 것에 대해 편안함을 느끼고 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술은 소비자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 것이지만, 성장과 번영에 대한 사회적 관습이 더 이상 자리를 잡지 못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제약을 받게 될 것이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문화와 비즈니스를 영속화했던 가정이 재검토되는 환경이 조성될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