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성비 품은 패키지 여행의 부활, 젊은 세대 사로잡나?

2024.05.19 09: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2

댓글 0

코로나19로 억눌려 있던 해외여행 수요가 엔데믹 전환과 함께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패키지 여행 상품’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플랫폼 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엔데믹 이후, ‘패키지 여행 플랫폼’ 꾸준히 성장세... 젊은 세대 겨냥한 ‘시성비’ 전략 통했나?

마크로밀 엠브레인 패널빅데이터의 ‘여행 플랫폼 이용 관련’ 분석에 따르면,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노랑풍선 등 패키지 여행 플랫폼들이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