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2024의 기조연설 무대에서 WPP와 구글 클라우드는 이미 35,000명 이상의 직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코카콜라 컴퍼니, 로레알, 네슬레 등 주요 고객이 채택한 WPP의 AI 기반 마케팅 운영 체제인 WPP Open과 구글의 제미나이(Gemini) 모델을 통합하여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새로운 협업을 발표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데이터 분석, 제너레이티브 AI 기술 및 사이버 보안에 대한 구글의 심층적인 전문성과 WPP의 엔드투엔드 마케팅 역량,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규모 및 고객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결합하여 마케팅 효율성과 효과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