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인도의 권위있는 미디어사들이 주최하는 어워즈에서 잇단 수상을 기록, 현지 유수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노션 인도법인은 최근 차별화된 ‘고객경험 솔루션’을 제시한 마케팅 캠페인들로 인도 현지 주요 어워즈에서 연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우선, 최근 인도 최대 마케팅/광고 전문 미디어사 e4m(exchange4media)이 주최한 <인도 마케팅 어워즈 2023>에서 현대자동차 IONIQ 5 캠페인으로 ‘최고의 경험 마케팅 활용’ 부문 금상을 차지했다.
해당 캠페인은 아이오닉 5의 론칭 및 사전 예약을 알리기 위해 개최된 대규모 야외 행사다. 인도의 대표 관광 명소인 ‘게이트웨이 오브 인디아’ 건축물을 배경으로, 아이오닉 5의 전원공급 기능(V2L)을 활용한 미디어 프로젝션(대상물 표면에 빛을 투사해 영상을 구현하는 기법)을 실시해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V2L 기능을 탑재한 아이오닉 5의 차별화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소개해 신차를 기다리던 고객들의 기대감을 만족시켜줬다는 평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