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는 <2024년 데이터 현황: 디지털 광고 산업이 디자인 기반 개인정보 보호 생태계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가(State of Data 2024: How the Digital Ad Industry is Adapting to the Privacy-By-Design Ecosystem)>라는 연례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디지털 생태계가 디자인별 프라이버시 아키텍처로 나아갈 때 수행하는 상당한 운영 및 재정적 조정을 보여준다.
IAB가 BWG Strategy와 협력하여 실시한 이 연구에서는 브랜드, 광고회사, 퍼블리셔의 500명 이상의 광고 및 데이터 전문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연구에서는 개인정보 보호를 제품, 서비스 및 시스템 설계에 통합하려는 노력을 의미하는 개인정보 보호 중심 디자인(Privacy-by-Design)로의 전환이 디지털 생태계에서 상당한 운영 및 재정적 조정을 촉발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특히 개인정보 보호 규정의 변화와 소비자의 데이터 신호 손실로 인해 미디어를 구입하는 비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도 발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