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산업은 새로운 혼란의 시대를 겪고 있다. 콘텐츠를 소비하기 위한 스트리머, 사용자 생성 콘텐츠 및 기타 많은 미디어의 도입으로 인해 소비자 행동은 훨씬 더 예측 불가능해지고 있다. 하지만 열정과 수요를 지속적으로 견인하는 콘텐츠 장르는 스포츠라는 게 일반적인 통념이다.
허브는 팬들과 소비자들이 스포츠에 인접한 콘텐츠를 포함하여 스포츠를 어떻게 가치 있게 여기는지에 대해 조사했다. 일반적으로 라이브 게임이 주요 관심사이지만, ESPN의 "매닝캐스트"와 같은 대체 방송, 스포츠 베팅, 팟캐스트 등에 대한 관심도를 포함했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