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효과,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비티 등 브랜드는 2023년 로고에 새로운 변화를 주었다. 일부 유명 브랜드는 로고를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함으로써 시장에서 더 큰 파이를 차지하려는 움직임을 보였다.
5위 노드스트롬 랙(Nordstrom Rack) / Jones Knowles Ritchie
1973년 설립된 할인 백화점 체인 노드스트롬 랙의 리브랜딩은 1970년대 브랜드 유산을 고려하면서 펑키함을 더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었다. 브랜드는 이번 변화를 통해 소비자 마음속 오래된 브랜드 이미지를 변화시켜 매출 부진에서 벗어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로운 로고는 모듈식 그리드를 활용하여 디지털과 모바일 포맷 모두 호환하도록 하였으며, 물리적 및 디지털 세상 모두에서 디자인이 동일하였다. 노드스트롬 랙의 리브랜딩을 담당한 회사는 시즌별 변화, 세일, 프로모션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의 파란 색상에 다른 계열의 파란색을 추가하여 디자인을 진행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