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인 엠플리파이(Emplifi)는 2024년 소셜 미디어 예측을 발표했다. 이러한 예측은 마케팅 팀과 고객 경험 팀 간의 연계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는 점을 시사하며, 엠플리파이 소셜 마케팅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수천 개의 글로벌 브랜드에서 얻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했다.
브랜드가 2024년 목표를 수립함에 따라 마케터와 고객 경험 팀은 소셜 커머스 노력을 확대하고, 소셜 채널, 메시징 앱, 챗봇 기술을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며, 소셜 비디오 콘텐츠의 조합을 다양화하고, 소셜 인텔리전스 도구에 대한 투자를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