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가 광고와 미디어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특히 2023년에 AI가 거의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면서 광고 산업 역시 그 영향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2024년에는 AI의 영향은 더 광범위하고 거셀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케터는 "2024년에 주목해야 할 테크 트렌드" 웨비나를 통해 몰입형 미디어의 접근성이 향상되고, 커넥티드 카가 새로운 미디어 기회를 창출하며, 탄소 효율이 높은 광고가 우선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음은 웨비나에서 제시된 5가지 테크 트렌드이다.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