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동영상 광고 기술 스타트업인 ‘코비그룹(대표이사 박명진)’이 지난 14일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3)에서 ‘동영상 광고 플랫폼 COVI’로 애드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코비그룹’은 동영상 광고 플랫폼 ‘코비(COVI)’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성을 인정받아 애드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코비(COVI)’는 국내 최초 앱 기반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 플랫폼으로 네이티브 UX/UI 매칭 광고 기술,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타기팅, 영상 소재 최적화의 3가지 핵심기술을 적용하여 국내 주요 200여개 앱서비스 지면에서 이용자들이 콘텐츠처럼 광고를 소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영상 광고 플랫폼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