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Z세대 소비자들이 은행 정보를 얻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유튜브이지만, 밀레니얼 세대는 페이스북을 이용한다. 은행 정보를 얻기 위해 Z세대의 65.6%가 유튜브, 밀레니얼 세대의 63.9%가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Z세대는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레딧, X/트위터 순으로 이용하는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유튜브/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레딧, X/트위터, 틱톡 순으로 이용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