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및 미디어 업계 예측 전문가 저브라이언 비저는 2023년과 2024년에 대한 자신의 전망을 각각 약 1% 포인트씩 상향 조정했다. 지난 9월 미국 광고 지출이 2023년과 2024년에 각각 5.0%와 4.3%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던 비저는 이제 각각 5.9%와 5.2%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
그는 이러한 상향 조정의 주요 원인으로 3분기 미국 광고 지출이 예상보다 양호한 성장세를 보였기 때문이라며, "3분기 동안 미국 광고(디렉토리 및 다이렉트 메일 포함, 정치 광고 제외)는 8.1% 성장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는 2분기의 4.6%와 1분기의 1.6%에 비해 의미 있는 성장률이다."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