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만남의 대안이었던 데이팅 앱은 빠르게 대중화되었다. 데이팅 앱은 미국인들의 사랑에 대한 갈증 덕에 빠르게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특히 틴더는 한 달에 499달러를 지불하고 초대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Select 플랜과 같은 옵션을 제공하기도 했다.
시빅사이언스 인사이트스토어의 데이터는 팬데믹 이후의 데이트 앱 시장과 유료 요금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은 시빅사이언스가 공유한 내용이다.
시빅사이언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18~44세 데이팅 앱 사용자의 약 50%가 팬데믹 이전보다 데이팅 앱과 사이트를 더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반면, 사용 빈도가 줄었다는 응답은 23%에 불과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