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TK Maxx, 스타일리쉬한 농장으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다

2023.11.05 09: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58

댓글 0

TK Maxx와 W+K 런던은 '축제 농장(Festive Farm)'에서 스타일리시하고 새로운 TK Maxx 의상을 입고 헛간에서 캣워킹을 하는 사랑스러운 동물 무리로 크리스마스를 축하한다.

40초 분량의 이 광고는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스타일리시한 농장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브와 그웬 스테파니의 90년대 초반 히트곡 'Let Me Blow Ya Mind'의 상징적인 인트로가 흐르기 시작하면, 여러 동물들이 눈 속을 활보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뽐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먼저 헛간 문을 열고 눈 덮인 풍경 속으로 거북이 목걸이를 한 알파카가 크로스백을 들고 버스킹을 하고, 곧이어 해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진주, 우아한 실크 스카프, 부드러운 핑크 보타이로 멋을 낸 오리 한 쌍이 등장한다. 이어서 포근한 핑크색 캐시미어 털모자를 쓰고 추위에 떨고 있는 귀여운 고슴도치가 등장하고, 아이코닉한 '꼬마 염소'가 2020 TK Maxx 크리스마스 캠페인에서 다시 등장한다. 광고는 알파카가 신성한 디자이너 캔들 냄새를 맡으며 마무리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