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눈으로 먼저 음식을 먹는다. 하지만 색각이상자에게는 그 경험이 다를 수 있다. 색각이상은 생각보다 널리 퍼져 있으며, 인도에서는 약 7천만 명이 색각이상을 경험하고 있다.
웨스트라이프 푸드월드(Westlife Foodworld Ltd)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맥도날드 인도(서부 및 남부)는 색각이상 소비자가 더 즐겁고 쉽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식품 업계 최초로 맥딜리버리 앱과 웹사이트에 색각이상 친화적인 새로운 기능을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잇퀄 2.0(EatQual 2.0)은 3년 전 론칭한 맥도날드 인도(W&S)의 포용성 플랫폼인 잇퀄(EatQual)을 기반으로 한 누구나 맛있고 기분 좋은 순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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