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