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세계 최대 광고 물량은 어디로?

2023.10.04 08:2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65

댓글 1

아마존이 글로벌 미디어 에이전시 리뷰를 시작했다. 오랫동안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를 지출하는 것으로 여겨지던 다국적 소비재 기업 프록터 앤 갬블을 누르고 아마존이 세계 최대 광고주가 됐다.

2022년에 아마존은 전 세계 광고 및 프로모션 지출을 22% 늘린 206억 달러로 늘려 마케팅 관련 연간 지출 기록을 경신했다. 아마존은 광고 및 프로모션 지출이 현재 리뷰 중인 미디어 계정과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